업계 최고의 혜택을 만나보세요.
버츄얼오피스(비상주 사무실)는 방문없이 계약이 가능한가요?
더 네스트는 직접 방문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에서 계약진행이 가능합니다.
진행절차는 계약정보입력 > 서명입력요청 > 계약이 완료되면 계약서가 전송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진행절차는 계약정보입력 > 서명입력요청 > 계약이 완료되면 계약서가 전송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결제한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계약정보입력 :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정보가 바르게 입력되었는지 검토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검토가 끝난 후 계약자정보에 남겨주신 이메일로 양사가 날인한 계약서를 보내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등록하신 후 아무 연락이 없다면 아직 검토가 끝나지 않은 것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검토가 끝난 후 계약자정보에 남겨주신 이메일로 양사가 날인한 계약서를 보내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등록하신 후 아무 연락이 없다면 아직 검토가 끝나지 않은 것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예치금은 무엇인가요?
예치금은 계약금 개념으로 일정금액을 예치해 놓은 금액입니다. 계약종료 후 증빙서류 제출시 환급됩니다.
주소는 어떻게 표시 되나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53길 45, 2층 OOO호로 표시 됩니다.
소호사무실(공동사무실)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소호사무실(공동사무실)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발급 전인데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버츄얼오피스 계약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발급 후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버츄얼오피스(비상주 사무실)를 이용하면 제공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 우편서비스
등기문자전송, 우편물/택배 등의 수발신 대행 서비스
- 회의실
호텔 분위기의 회의공간 2시간 무료제공
전동스크린, 빔프로젝트, 글라스보드 준비
- F&B
커피와 차,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카페라운지
- 무료주차
내방객 2시간 무료주차 서비스
- 테헤란로 소재지
사업자등록 가능, 별도 수수료/관리비 없는 자유로운 계약기간
- 편의서비스(옵션)
사업자등록 추가, 락커서비스
- 워크스테이션
업무에 필요한 프린터기, 복합기, 절단기 등 준비
등기문자전송, 우편물/택배 등의 수발신 대행 서비스
- 회의실
호텔 분위기의 회의공간 2시간 무료제공
전동스크린, 빔프로젝트, 글라스보드 준비
- F&B
커피와 차,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카페라운지
- 무료주차
내방객 2시간 무료주차 서비스
- 테헤란로 소재지
사업자등록 가능, 별도 수수료/관리비 없는 자유로운 계약기간
- 편의서비스(옵션)
사업자등록 추가, 락커서비스
- 워크스테이션
업무에 필요한 프린터기, 복합기, 절단기 등 준비
사이트에서 카드결제가 안되나요?
사이트는 계좌입금만 가능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수단이 제공될 예정이며,
카드결제가 필요한 경우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카드결제가 필요한 경우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 되나요?
현금결제인 경우, 매월 말일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계약완료 후 카드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 발행불가
카드결제인 경우, 계약완료 후 카드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 발행불가
회의실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6시까지이며, 최소 하루 전에 전화예약 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우편물이 오면 어떻게 되나요?
버츄얼 오피스(비상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우편물/택배 등의 수발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중도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중도해지시 다음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주일로부터 최초 3개월은 의무이용기간으로,
계약자는 의무이용기간 이후에는 중도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업장 이전 또는 사업자 폐업 신고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예치금을 환급해드립니다.
계약자는 의무이용기간 이후에는 중도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업장 이전 또는 사업자 폐업 신고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예치금을 환급해드립니다.